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더 특별하게 보가9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더 특별하게 보가9
캠핑 아웃도어 전용으로 나온 닛산 미니밴 NV200 마이
국내 자동차 모델 중에서 시장경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모델들이 있다.
영업용 운송차량으로 선택지가 없는 기아 봉고와 현대 포터가 그렇고, 패밀리카로 경쟁모델이 없는 기아 카니발이 그런 모델이다.
이 모델들은 브랜드에서 생산해 판매하는 모델이 아쉬움이 있어도 대안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불편과 불만요소가 있더라도 그 점을 감수하고 모델을 구매하고 이용한다.
그런데, 기아 카니발은 그럴 필요가 없다.
너무나 훌륭한 대안이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카니발 전장업체 중에서도 돋보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로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있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9 스탠다드와 디럭스, 프리미엄 모델이 그 훌륭한 대안이다.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특별함을 더해 타보면 더 타고 싶은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9 프리미엄을 시승하고 차별화된 요소를 정리해본다.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은 3가지 트림 스탠다드/디럭스/프리미엄으로 구성됐다.
스탠다드 트림은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구입할 수 있는 비용으로 부담없이 카니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모델로,
55인치 디지털 스카이뷰, 통합 멀티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이 기본 적용되어 있다.
보가9 프리미엄 모델은 스탠다드 트림을 기본으로 하는데, 안마,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퍼스트 클라스 리무진
시트와 55인치 디지털 스카이뷰, 통합 멀티 미디어 컨트롤 시스템, 세라믹 플로어, 장인들의 정교한 트리밍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움 그 자체이다.
실내로 들어가려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탑승이 가능하도록 200kg까지 버틸 수 있는 오토 와이드 사이드스텝이 조용히 발판을 내려준다.
아직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부모님을 모시는 가정이 아니라도 일반 성인이 탑승 또는 하차을 위해 이용하기에 너무 편하고 안전했다.
탑승을 하면 기아 카니발과 완전히 다른 실내 분위기에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먼저 전고를 높인 기아 하이리무진의 특징을 더욱 화려하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완성했다.
천장의 소재가 단순한 플라스틱 조명등이 아닌 LG 4K 55인치 모니터로 다양한 이미지,영상으로 내가 원하는 내부 분위기로 세팅이 가능하다.
패밀리카로 이용할 때 사진,영상을 띄어놓거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사진을 띄어 아이들의 방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이 가능하다.
안 그래도 시승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인데 자동차가 아닌 놀이공간으로 여기고 웃음소리가 저절로 나오기 시작한다.
다음으로 55인치 천장 모니터와 2열 29인치 모니터, 1열 터치 순정 스크린을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 리모컨 없이 시트 터치패드, 1열터치스크린, 무선 키보드로 동작이 가능하다.
생각보다 부드럽게 오픈된 터치패드 덮개와 조작을 위한 터치가 너무 잘 인식되어서 자잘한 스트레스도 받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