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포드 매버릭

2025 포드 매버릭 페이스리프트 공개

2025 포드 매버릭 페이스리프트 공개

BMW 320i M 스포츠 고속도로 실연비 측정기

포드가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까지 아메리카 일부 시장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는 컴팩트 픽업트럭 ‘매버릭’이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2025 포드 매버릭’으로 새롭게 공개되었다. 2025 포드 매버릭은 새로운 내외장 스타일과 함께 하이브리드

엔진에는 AWD 옵션이, 트림에서는 트레머 트림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먼저 파워트레인에 있어서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최고출력 194마력의 2.5리터 직렬 4기통 하이브리드

엔진과 CVT 변속기에 기본 전륜구동 사양 외에도 AWD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고,

이 외에도 더 강력한 성능을 원한다면 최고출력 240마력의 2.0리터 4기통 에코부스트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 AWD 모델을 선택할 수도 있다.

외관에서는 새로운 그릴 패턴과 함께, 특히 ‘ㄱ’자 형태로 변경된 헤드램프의 스타일이 상당히 인상적인데,

이는 가장 최신형 F-150의 디자인에서도 적용된 부분이라 새롭게 포드 픽업트럭들의 패밀리룩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범퍼 디자인도 아주 살짝 다듬어져서 래리엇 트림의 경우 범퍼의 가니시 라인 포인트를 강조해 살짝 더 고급감이 있어진 모습이다.

트림 구성은 가장 기본 XL, 중간 트림인 XLT와 상위 트림인 래리엇에 오프로드 특화 트림인 트레머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트레머의 경우 신형 F-150 페이스리프트 모델

추가된 트림인데, 매버릭 트레머 트림도 그와 동일하게 그릴 인서트와

전면 후크, 후드 라인, 휠과 도어 하단부, 적재함 부분에 데칼까지 오렌지 액센트를 곳곳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패키지를 선택하는 경우에는 프런트 그릴과 범퍼 라인, 루프, 엠블럼, 휠을 비롯한 곳곳에 모두 블랙 액센트가 적용된다.

실내에서는 센터패시아 상단에 기존 8인치 터치스크린을 대체하는 13.2인치 터치스크린이 적용되고 여기에

포드 싱크 4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함께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도 지원한다.

운전석에도 새로운 8인치 디지털 클러스터가 적용되며 이 외에도 기술적인 부분을 비롯해 편의 사양,

실내 컬러와 소재에서도 추가 옵션 업그레이드가 적용되었다고 한다.

컴팩트 픽업트럭이기 때문에 길이 1,370mm(4.5피트) 정도의 적재함은 사이즈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적재

공간을 구분할 수 있는 칸막이와 전원 콘센트, 멀티 포지션 테일게이트가 적용되어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적재량은 하이브리드 680kg, AWD 하이브리드 모델이 635kg까지이며(현지 시장 기준), 트레머 트림은 517kg까지이다.

최대 견인 중량은 기본 907kg이지만 4K 토우 패키지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1,814kg까지 견인 중량을 늘릴 수 있다.

2025 포드 매버릭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현지 시장에 판매를 개시했으며, 고객 인도는 올 연말 내로 계획되어 있다고 한다.

판매 가격은 가장 기본 하이브리드 모델이 26,295 달러(우리 돈 약 3,608만 원)부터이며 기존 모델보다 875 달러 더 비싸졌다고 한다.

국내 시장에서도 은근히 픽업트럭 수요가 꽤 있는 편이기도 하고, 현재 주로 판매되는 픽업트럭들이 중형급

이상부터라 차량 사이즈에서나 가격 면에서도 은근히 부담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도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판매가 이뤄지면 어떨까 하는 바람이 남는다.

By bmb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