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뮬리너 블랙라인 패키지; 벤틀리는 사내 코치빌더인 뮬리너가 플라잉스퍼에 어두운 테마를 적용한 블랙라인 패키지를 도입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라잉스퍼 V6 하이브리드, V8, W12 파워트레인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플라잉스퍼의 외부 밝기 대부분을 어두운 트림으로 변경한다.
[ 벤틀리 뮬리너, 어두운 테마 특징인 블랙라인 패키지의 플라잉스퍼 공개 ]
벤틀리에 따르면 현대적인 이 스타일링은 이제 모든 뮬리너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트림은 새틴 실버 상부 미러캡은 벨루가 블랙 버전으로 대체된다.
날개 모양의 통풍구도 검게 그을리며 밝은 뮬리너 배지로 강조된다. 라디에이터 그릴은 검은색으로 가장자리가 밝은 상태로 유지되며, 하부 범퍼 그릴도 검은색으로 마감된다.
벤틀리 뮬리너 블랙라인 패키지
블랙라인 트림에는 두 가지 휠 옵션도 제공된다.
첫 번째는 검은색 22인치 휠에 광택이 나는 포켓이 있어 시각적 호기심을 나타내고 두 번째 세트는 크롬 링으로 둘러싸인 자체 레벨링 배지가 특징이다.
한편, 내부에서는 블랙라인 패키지가 일반적인 뮬리너 모델에서 변경되지 않는다.
반면 고객들은 셀 수 없이 많은 다른 변경 옵션 선택권을 제공받게 된다.
벤틀리는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메인 컬러, 보조 컬러 및 악센트 컬러로 구성된 8개의 개별 큐레이션된 인테리어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많은 정교한 소재들과 함께 새로운 어두운 외부 트림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벤틀리는 블랙라인 패키지로 새로운 옵션이 적용된 뮬리너 에디션 플라잉스퍼를 몬터레이 카 위크에서 공개할 예정이다.